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secret to you 오늘 나의 새로운 삶이 시작됩니다
    One More Think/눈길이 머문글들 2013. 4. 19. 13:27

     

     

    1. 오늘  나의 새로운 삶이 시작됩니다.

    "Today is the beginning of my new life"

     

    2. 나는 오늘 시작합니다. 

    "I am staring over today"

     

    3. 모든 좋은 일들이 오늘 나에게 펼쳐 집니다. 

    "All good things are coming to me today"

     

    4. 나는 살아 있음에 감사합니다. 

    "I am grateful to be alive"

     

    5. 나는 나를 둘러싼 모든것들의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I see beauty all around me"

     

    6. 나는 열정과 목표를 갖고 살아 갑니다.

    "I live with passion and purpose"

     

    7. 나는 매일 매일 웃고 즐깁니다.

    "I take time to laugh and play everyday"

     

    8. 나는 깨어있고, 에너지 넘치고 생기 넘칩니다. 

    "I am awake, energized and alive"

     

    9. 나는 인생에서 모든 좋은것들에 집중합니다.

    "I focus on all the things in life"

      

    10. 그리고 그것에 감사합니다.

    "And give thanks for them"

      

    11. 나는 평화롭습니다.

    "I am at peace and one with everything"

     

    12. 나는 사랑, 기쁨,  풍요를 느낍니다. 

    "I feel the love, the joy, the abundance"

     

    13. 나는 나로부터 자유롭습니다.

    "I am free to be myself"

     

    14. 나는 인간의 모습을 한  위대한 존재입니다.

    "I am magnificence in human form"

     

    14. 나는 인간의 모습을 한  위대한 존재입니다.

    "I am the perfection of life"

     

    16. 나는 감사합니다.

    "I am grateful to be..."

     

      17. 나 이기에.....

    "ME"

     

    18. 오늘은 내 삶에 있어서 최고의 날 입니다.

    "Today is the best day of my life!"

     

    'One More Think > 눈길이 머문글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통의 중요성  (0) 2017.07.28
    바보  (0) 2016.06.23
    아버지란 ~  (0) 2013.04.12
    기회를 주는 부모 스스로 크는 아이  (0) 2012.11.28
    가장 추운곳에서 보낸 가장 따뜻한 밤  (0) 2012.08.19
Designed by Tistory.